구리 클라이밍체험 마운틴스타 전신운동후기★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구리시에 클라이밍 센터가 오픈했다는 소식+_+구리클라이밍 센터 마운틴스타★체험다녀왔어요!구리시민으로서 실내암벽등반 가까운곳에서 해보고 싶었는데마땅한 곳이 없어서 넘 아쉬웠거든요!!남친과 클라이밍체험 다녀온 생생 후기입니다>_<사실 저도 오늘 첫...날ㅎㅎ 왕 초보에요;)

>

.
tvN 제공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이하 놀토) 원년멤버인 그룹 샤이니 멤버 키와 래퍼 한해가 다시 돌아온다. 방탄소년단의 병역특례가 여권을 중심으로 본격 논의될 전망이다. 배우 강지환의 대법원 선고기일이 연기됐다. 손수현 인스타그램배우 손수현이 낙태죄 유지 입법 예고에 비판의 목소리를 냈다. 엔터아츠 제공소녀시대 태연의 친동생 하연이 인공지능 음반으로 가수 데뷔한다. 나의 위험한 아내 MBN 제공나의 위험한 아내에서 백수장이 심상치 않은 등장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오늘부터 운동뚱 iHQ 제공김민경이 축구 모의고사를 치렀다. 비디오스타 MBC에브리원 제공가수 HYNN(박혜원)이 역대급 가창력과 신선한 개인기로 존재감을 발휘했다.

구리시에서 재밌고 즐겁게 운동하고 싶다면,전신운동으로 다이어트까지 제대로 하고싶다면,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단계별로 클라이밍 배우고 싶다면,넓고 깔끔한 시설에서 힐링하며 운동을 하고 싶다면!!

평소 꼭 한번 해보고 싶었던 클라이밍이지만,난생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걱정반 호기심반이였는데…센터장님께서 아주 차근 차근 설명해주셨어요.첫 클라이밍체험이기 때문에 더욱 주의할 부분이 많아원리부터 하나 하나씩 알려주셨어요.

>

어떻게 발을 딛어야 하는지,몸의 무게중심은 어디에 실어야 하는지,구리클라이밍센터에서 센터장님 수업을 들으며뒤에서 원리를 이해하고 끄덕거리는 영상속 저의 남친↑ㅎ

>

먼저 클라이밍 마운틴스타 센터장님의 수업을 집중해서 들은 뒤,바로 남자친구의 첫 클라이밍 도전이 시작되었습니다!!!센터장님과 함께 실내암벽을 시작합니다 +_+ 두근 두근

>

제가 다 긴장되는 순간이에요.초보자들에게는 어느곳을 짚어야 하는지를처음엔 하나씩 하나씩 짚어주시더라구요!

주변을 살짝 둘러보니 실력자분끼리도 오셔서서로 힘 북돋아주시며 어려운 코스에서 문제를 풀더라구요!친구끼리 지인끼리 가족끼리 커플끼리 운동을 많이한다는 사실여기와서 깨달았어요.ㅎㅎㅎㅎ심지어 귀요미 꼬마들도 있더라구요~

>

>

>

​슬쩍 슬쩍 주변을 구경하는 것도 꿀잼 입니다.ㅎㅎ제 남친은 평소 축구나 헬스같은 운동은 즐겨하는데암벽등반은 오늘이 처음이였는데곧 잘 따라하더라구요!​

>

남친은 엄청 재밌어하면서도, 어렵다고!!그 뭐랄까, 하나씩 성취해가는 희열이 있다고…ㅎㅎㅎ떨어졌을때 아쉬움이 남아 다시 도전하게 되는..??그리고 다시 도전해서 성공했을때의 그 뿌듯함 최고죠!

​사실 로프있는 암벽은 어디선가 잠깐 체험해봤었는데,줄없이 하는 건 완전 처음이였거든요.이렇게나 빡셀줄 몰랐어요ㅋㅋㅋ전신운동 제대로 되더라구요.개구리가 된 제 사진도 투척합니다..민망..ㅎㅎ

>

처음엔 정말 이게 되나? 싶었는데하면 되네요ㅋㅋㅋㅋㅋㅋ살빠질 것 같아서 일단 기분 좋습니다 ;)그리고 벽에 올라가면 아무생각도 안나고온전히 집중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센터장님께서 열심히 지도해주신 덕분에남친은 문제푸는 단계까지 도전해보고여러번의 실패, 계속되는 도전 끝에 드뎌 성공했습니다!(저는 문제푸는 단계는 중도 포기ㅋㅋㅋ 전 아직 몸이 구리네요^^;)멋져부러… 이걸 해냈어! 역시..

​새로 오픈한 만큼 센터가 정말 깨끗하고 쾌적하더라구요.입구에 ‘클라이밍의 달인’ 이라고 써있는!스포츠클라이밍지도사 1급 자격증도 있어서 안심되네요.

>

저는 구리에 살기때문에 조만간 여름도 오니더욱이 관심이 많아서 여기 저기 살펴봤는데샤워장도 남녀 각각으로 엄청 깨끗하고 따뜻한 물도 잘 나오고화장실도 샤워장과 별도로 넓게 있더라구요.씻는사람 없어서 찍어봤습니당ㅋㅋ

>

>

​이 공간에는 조만간 런싱머신 등과 같은 운동기구도 들어온다네요 ㅎㅎ또 뭐 더 들어온다고 했는데 기억은 잘 안납니다..암튼 유산소운동과 무산소운동을 동시에 할수있다는 점!의지가 약한 제게 헬스와 같은 지루한 운동은 얼마못갔는데..클라이밍센터는 완전 저에게 딱인 곳!구리시 수택동/교문동/인창동/토평동 거주하신다면한번쯤 꼭 체험해보라고 추천하고 싶어요 😉

>

현재 오픈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결국 저는 첫 클라이밍체험 후 푹 빠져서2개월 등록을 하였답니다ㅋㅋㅋ오픈기념이벤트로 할인해서 등록해서 너무 좋아요!​남친은 멀리 살아서 등록은 못했지만너무 재밌다고 시간될때마다 계속 오자고 했어요.여기서 커플들 데이트해도 좋을 듯 합니다ㅎㅎ저는 엄마랑 같이 운동하자고 하려구요!​

>

​요금을 올려도 될지 모르겠지만,필요하신 분들 많을 것 같아서 찍어봤어요ㅎㅎ​구리시에서 재밌는 운동 고려하신 분들은 꼭 한번 체험해보세요!체험 후 본인에게 맞는 운동인지도 체크해보는 것이 좋아요.잘하시는 분들은 수업없이도 알아서 자유이용권 하시더라구요ㅎㅎ​저는 2달간 수업 뿐만 아니라 아무때나 와서 자유 연습가능하고, 신발과 샤워장, 수건사용, 개인 수납장 모두 2달간 포함되어있어요.게다가 2달 이후 1개월 자유이용권도ㅋㅋㅋ2달 후 달라진 제가 되어 있겠죠?​

>

>

​오늘 첫 수업..ㅎㅎㅎㅎ넘 기대돼요!!운동에 관심있으신 분들은구리클라이밍센터 마운틴스타로 가세요!강추입니다ㅋㅋㅋㅋ근데 정말 빡세고 그리고 또 재미있고 생각이 나네요.첫 체험 후 온몸이 뻐근합니다..ㅎㅎㅎ나중에 또 후기 올려드릴게요!​구리 마운틴스타★황진욱 센터장님 문의010-9946-8849031-565-8849(수업중일때도 계셔서 핸폰 카톡, 문자로도 가능해요!)

마무리는 벽타는 성혁나무로~ㅋㅋ특별한 하루 보낸 클라이밍체험후기 였습니다.궁금한 문의사항은 구리클라이밍센터 마운틴스타★로 남겨주세요~!

>

.
마이크로닷 유튜브 채널 제공래퍼 마이크로닷이 부모 빚투 논란에 재차 해명했다. 스타트업 tvN 제공스타트업에서 배수지와 김해숙의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예고하고 있다. ㈜스타럭스(대표 박상배)가 전개하는 프랑스 시계 브랜드 브리스톤(BRISTON)이 가수 임영웅을 첫 국내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미국 빌보드 차트 핫 100에서 6주째 최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배우 김지원이 마리끌레르 화보 B컷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