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아파트경매] 2019타경112(1) 중구 회현동1가 – 대법원경매정보

중앙법률경매(주) 한현덕입니다.오늘 알아볼 대법원경매사건은서울 중구 아파트 에 관한 내용입니다.    >    해당물건의 지도를 보길 원하시면 아래 지도보기를 클릭해 주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로3길 29-8, 4층410호2019타경 112 (1)감정가  415,000,000원최저가  265,600,000원    >   부정형의 토지로서 아[회현동1가경매]파트 부지로 이용중임.   >   본 물건 중구 아파트경매는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진행하며,매각기일은 2020년 02월 25일 입니다.   >   본 법원경매사건 2019타경112(1) 아파트경매물건의 실거래가와 인근 매매사례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건까지 …

[중구 아파트경매] 2019타경112(1) 중구 회현동1가 – 대법원경매정보 더 보기 »

구글드라이브 pc 다중계정 동기화 기능 알아봐요

“pc 구글드라이브의 메뉴에서새 계정 추가”​를 통해 추가로 구글드라이브를동기화 할 수 있다.​​언제부터인지 구글드라이브에새계정 추가 기능이 생겨, pc에 1개계정이동기화 가능하던 것에서 추가 계정을pc에 동기화 할 수 있게 됐다.​ > 2개 계정을 추가한 뒤에도새계정 추가란이 있다.​ > ​현재로서 최대 3개까지 가능한 기능​​ 추가하는 만큼 구글드라이브가추가로 동작되는 거기때문에,프로그램이 그만큼 더 돌아가d램의 메모리를 더 많이 차지한다.

닛시는 뱀잡이…세착닭 ..

20170427 어제이것은 무엇일까요? > 디스이즈어뱀머리. > 제가 통화하는 동안 닛시가 뱀을 잡았어요엄마아빠는 하우스에 뱀들어왔다고 샤우팅. 급하게 전화끊고 삽들고 뛰어가니까 머리만 있어요.무슨뱀이냐 큰뱀이냐작은뱀이냐몸은어디있냐..한 삼미터 뒤에 널부러져있네요 > > 으으으 작지않아큼직한 사체를 보니 좀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요병아리도 뱀 잘먹지만, 날먹이 맛보면 사나워진다고해서 올해는 안줄꺼에요전에는 몰라서 좋다고 병아리들 뱀먹이고 동영상찍고 그랬는데 이런거먹이면 파이터 닭이된다는데.. 그래서 그렇게 사나웠던거니20170428 오늘피부병 …

닛시는 뱀잡이…세착닭 .. 더 보기 »

php강좌 기초부터 배울 수 있는 곳 확인해볼까요­

> 여러분들 안녕하세요오 🙂 정보왕 인생이 인사드립니다~오늘은 여러분들과 프로그래밍 언어의 일종인 PHP에 대해이야기 해보는 시간 가지려고 하는데요 !프로그래밍쪽에 관심이 있거나 직접 홈페이지,사이트,쇼핑몰 등을만들어보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이될 것 같으니관심있다면 오늘의 정보글 끝까지 읽어주세요 ! ​​​​​ > 먼저 PHP가 뭔지부터 알아봐야겠죠?PHP는 하이퍼텍스트 프리프로세서를 뜻하며프로그래밍 언어중의 하나 입니다.웹 페이지를 만들기위해 설계됐는데요 !PHP 특징중 하나는 바로 HTML 처리에 강점을 …

php강좌 기초부터 배울 수 있는 곳 확인해볼까요­ 더 보기 »

쿠팡플렉스 84일차

> 2019. 12. 28 토요일새벽배송, 호원동, 의정부동이동거리 72km×150=10,800원3시간 30분19가구 33개 > 52,600-10,800=41,800시급 41,800÷3.5=11,942원​할당전 플렉스들 모아놓고 전달사항 전달중 물량이 너무 많아서 일찍끝나면 백업을 가야하고, 5시30분경 자기들이 전화하거나 톡으로 연락하면 백업을 받으란다.​당연히 물건이 많겠거니 하고, 기다리는데 웬열?물건이 별로없네~~~ㅎㅎ그렇담 빨리끝내고 백업을 가야쥐~~~​언능끝내고 백업문의하니 없다네…ㅋㅋㅋ그럼 그렇지…항상 설레발해놓고, 없다고 하는게 특기지…​아쉬운맘 달래며 집으로 향한다.​#쿠팡플렉스 #로켓배송 #쿠팡 #투잡 #백업 #배송 #시급 …

쿠팡플렉스 84일차 더 보기 »

홍콩 공항서 환전, 유심 구입, 우버 타고 샹그리라호텔로 이동 볼께요

​209.09.05 목홍콩 첫 날 ​​홍콩국제공항서 환전과 유심 구매 > ​ > ​ > > ​공항에서 환전하면 바보랬는데 내가 그러고 있다.이날 환율은 1미국달러=7.33홍콩달러​불안해서 환전을 좀 많이 했는데, 현금 쓸 일이 거의 없었다 ㅜㅜ 직원이 계속 얼마만 환전 더하면 얼마 혜택 더 있다고 천연덕스럽게 영업. 됐다고요.​ > ​환전소에서 5일짜리 선불 유심 카드를 팔길래 여기서 샀다. 매번 한국 …

홍콩 공항서 환전, 유심 구입, 우버 타고 샹그리라호텔로 이동 볼께요 더 보기 »

밀레니엄리젠시 39 일산 백석 단층 오피스텔 전세 ..

밀레니엄리젠시 39평 일산 백석단층오피스텔전세매물올려드립니다​방3 욕실2 넓은 거실구조로 계단식오피스텔이며앞뒤베란다가 모두 있어 아파트처럼 쓰실수 있는구조로 되어 있습니다전체 1개동 15층건물 308세대로올려드리는 매물은 12층으로 전망 환하게트여있으며 인테리어가 새로 되어 있어 아주 깨끗합니다​입주일은 3월부터 협의 가능하구요1층엔 입주자 전용 헬스장과 골프연습장등 운동시설잘갖춰져 있어 무료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백석역 백석버스정류장 일산I,C 제2자유로진입로등이바로 가까이 있어 교통아주 편리하며​무융자 전세 27,000만원입니다​내부 구조사진 올려드리니 보시고 더 궁금하신게 있으심 …

밀레니엄리젠시 39 일산 백석 단층 오피스텔 전세 .. 더 보기 »

제주 우도 맛집 군침 도는 비주얼! 볼까요

안녕하세요. 요기갈래입니다. ㅎㅎ 요즘 제주도가 그렇게 놀러 가기 좋았었죠? 날도 안 춥고 ^^ 그래서 저도 얼마 전에 다녀왔는데요 확실히 서울에 있다가 제주도에 가서 그런지 바람은 좀 불었지만 힐링도 되고 기분도 좋아지더라고요. 확실히 힐링을 하려면 이렇게 어디론가 훌훌 떠나는 것도 추천하고 싶어요. 그곳에서 그곳에만 먹을 수 있는 음식을 먹는 것도 소소한 힐링인 것 같아요. 제가 다녀왔던 …

제주 우도 맛집 군침 도는 비주얼! 볼까요 더 보기 »